徐培俊
徐培俊(徐裴俊)서배준 现在也叫徐贤 Hyun Seo
出生日期:1979年 5月15日
身高:184cm
家庭成员:父母,妹妹(徐智英 Seo Ji-Young 서지영)
体重:71kg
客串扮演《不可阻挡的High Kick》(《搞笑一家人》)中的韩英(韩英民)一角,是申智出演的音乐剧的团长的侄子,追申智但失败了。貌似剧中扮相比实际上要帅哦呵呵。
人物简介
姓名:徐培俊(徐裴俊)1979年 5月15日出生,韩国人。
人物履历
[OSEN=康熙수 기자] 가수 서지영의 친오빠이자 엘리트 연기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현(29)이 kbs 월화드라마 ‘강적들’에 특별 출연(2일 방송, 15회한다.
‘강적들’의 주인공인 채림과 맞선을 보게 되는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엘리트 재벌 2세로 잠깐 등장한다. 분량을 짧지만 이종혁과 이진욱의 질투를 유발하는 ‘영양가 있는’ 인물을 연기한다. 지적이면서도 예의 바르고 게다가 재벌 2세이기까지 하니 뭇 남성으로 하여금 기죽게 하기에 충분하다.
"强敌们"中跟主人公蔡琳相亲的菁英杰出人物财阀2世角色登场。份量虽短但是是作为引起李钟赫跟李阵郁忌妒的`有营养价值"的人物表演。
서현은 이미 MBC 주말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에도 출연하고 있다. 야비하고 현실적인 엘리트 변호사 현태 역을 맡아 김민종을 화나게 하는 극의 갈등인자가 되고 있다.
서현은 서지영의 친오빠로 데뷔 전부터 이슈가 됐다. 2002년 뮤지컬 ‘펑키펑키’로 데뷔, MBC 드라마 ‘그대를 알고부터’, MBC 情景喜剧 ‘거침없이 하이킥’, 케이블채널 코미디TV ‘LUV 레이싱’, 그리고 MBC 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등에 출연했다. 실제 연세대학교 심리학과에 재학 중인 엘리트 연기자다.